남산 둘레길 단풍 현황

카테고리 없음

남산 둘레길 단풍 현황

재리부부 2021. 11. 7. 22:13
728x90
반응형
SMALL

다음주면 비가 와서 단풍이 다 떨어질 것이라는 전망에

서둘러 마지막 단풍놀이를 하고 왔어요.

처음 계획은 창경궁을 가려고 했는데,

주차하기가 너무 힘들었고, 매표소에도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포기를 하고, 남산 둘레길로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이번 주말엔 마지막 단풍놀이를 가는 사람들 때문에

어딜가나 사람들이 북적북적, 차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남산 둘레길 오르는 길도 숭의여대쪽 길로부터해서

굉장히 차가 밀렸어요ㅜ

저희도 간신히 주차를 하고, 서둘러 둘레길로 올라갔어요.

계단을 조금 올라가면 표지판이 보입니다.

저희는 남산북측순환로 황톳길 방향으로 걷기 시작했어요.

단풍을 즐기러 나온 많은 사람들이 보였어요.

남산타워를 보며 열심히 걸었습니다.

근데 바람이 좀 많이 불어서 그런지 풍성한 단풍은 보기 힘들었어요ㅜ

쫄쫄쫄 흐르는 작은 하천도 볼 수 있었구요~

낙엽이 정말 많이 떨어져있었네요~

노란잎, 빨간잎들이 사람들을 반겨주고 있어요~

남산둘레길은 생각보다 굉장히 크더라구요~

저희는 저녁 일정이 있어 1/4 정도 돌고 다시 내려왔네요!

시간이 많으신 분들은 둘레길 따라 천천히 걸으며 단풍구경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둘레길을 내려와서 차도에도 이렇게 단풍이 노랗게 물들어있었네요!

노란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은 거리였습니다.

내일부턴 비가 온다고 하여 단풍이 많이 떨어질 것 같은데

사진으로나마 힐링 하셔요~^^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