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추천] 갓뚜기의 홍삼, '오뚜기 고려홍삼 다린액골드'로 설 감사인사를 전해봅시다.(5만원대 미만 설 선물 세트 추천)

리뷰/각종 제품 리뷰

[설 선물 추천] 갓뚜기의 홍삼, '오뚜기 고려홍삼 다린액골드'로 설 감사인사를 전해봅시다.(5만원대 미만 설 선물 세트 추천)

재리부부 2022. 1. 14. 12:58
728x90
반응형
SMALL

까~치까치 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우리 설날은???

 

우리민족의 큰 명절인 설이 얼마 남지 않았죠.

명절에 감사한 분들에게 설 선물로 마음을 전하곤 하죠~

다들 설 선물 준비 하셨나요? 항상 미리 준비 해야지 하고

시기를 놓쳐서 헐레벌떡 구입하기도 했는데요 ㅎㅎ

 

저는 이번에 갓뚜기라고 부르는 ㅎㅎ 오뚜기에서 나온 홍삼인

고려홍삼 다린액골드(70ml*30)를 준비했답니다.

갓뚜기의 명성 다들 아시잖아요? 음식으로 장난안치고,

정직한 기업인거 ㅎㅎ 저도 그래서 믿고 오뚜기에서 나온 홍삼을 선택했답니다.

 

우선 내가 먹어보고 선택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먼저 집으로 주문을 시켜보았어요.

이렇게 붉은 쇼핑백이 동봉되어서 선물용으로 아주 좋습니다.

오뚜기의 상표도 그려져 있어서 믿음직스럽네요^^

번쩍번쩍한 황금색과 붉은색으로 고급스러운 박스를 만들어냈네요.

마치 마시면 바로 건강해질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ㅎㅎㅎ

어르신들꼐서 좋아하실 디자인이죠?

박스르르 열어보니 6개의 작은 상자로 구성된 세트가 눈에 들어옵니다.

제품의 정보가 담긴 종이도 함께 들어있네요.

 

고려인삼의 유래에 대해 쓰여있어 소개해볼게요.

인삼은 문헌상의 기록으로 전한시대(BC33~48) 사유가 쓴 '급취장'에 삼이라 기재되어 있고,

후한시대(AD196~220) 장중경이 쓴 '상한론'에는 인삼이 배합된 처방이 수록되었으며,

그 후에 '명의별록', '신농본초경' 등 많은 한방의학서적에서 효능을 입증한 기록이 있습니다.

그 기록에 따르면 인삼은 맛이 달고, 약간 차며, 오장을 보하고, 정신을 안정시켜 가슴이 두근거리는

증세를 없애며, 나쁜 기운을 빼고, 눈을 밝게 하며, 마음을 맑게 하는 등 여러가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수천년 전부터 동양의학에서 몸을 보신하는 귀중한 재료로서 사용되어

가정상비품으로 활용하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고려인삼은 원래 동북 아시아 중 한국 등의 깊은 산에서 자생하였던 것을 인공재배하게 되었으며,

현재 한국 등 인근지역에서 많이 재배하고 있으나 한국에서 재배한 인삼의 품질이

가장 우수하여 '고려인삼'의 명성이 세계적으로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품질이 우수한 제품에 대하여 '대한민국특산품'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몸에 좋은 고려홍삼인데, 마다할 이유가 없죠 ㅎㅎ

작은 1박스에 5포씩 소분되어 있구요. 6박스라 총 30포입니다.

뜯기 쉽게 되어 있어서 한번도 흘리거나 잘 안뜯어진적도 없네요.

가끔 이런거 먹을 때 잘 안뜯어지면 짜증날때 있잖아요ㅎㅎ

소비자의 편리함을 잘 고려해줬네요.

원료 명 및 함량을 알아볼까요?

홍삼추출액(6년근, 고형분 2%, 1포 중 원료홍삼 2.59g, 국산) 100%

원료삼배합비율 : 홍삼근류 70%, 홍미삼류30% 라고 합니다.

투명컵에 옮겨 담아보았어요. 생각보다 진한 색입니다.

한입에 털어넣기 좋은 양이에요. 맛은 홍삼맛과 향이 잘 느껴져요. 

정관장 먹다가 이걸로 넘어오신 분들은 맛이나 향이 약간 약하다고 느껴지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가격차이가 나니.. ㅎㅎ)

 

여기서 가장 중요한 가격을 한번 볼까요~?

선물드릴 분들이 많다면 가격적으로 부담스러움이 느껴질 때가 있잖아요.

검색을 해보니, 58,000원대에서부터 170,000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있네요.

제가 최저가를 알려드릴게요.

 

바로 오뚜기 공식홈페이지인 오뚜기몰입니다.

바로가기 링크 걸어놓을게요.(저한테는 어떠한 이익도 없어요^^;)

https://www.ottogimall.co.kr/m/product.html?branduid=52 

 

오뚜기몰

오뚜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 오뚜기몰엔 다있다!

www.ottogimall.co.kr

보이시나요? 배송료도 들지 않고, 5만원 미만으로 선물을 할 수 있어요.

페이코나 네이버페이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할인을 더 적용 받을수 있겠네요!

5만원 미만의 설 선물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됐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저희가 일주일 정도 미리 먹어본 바로는

제가 원래 아침잠이 굉장히 많은데, 훨씬 이전부터 눈이 말똥하고 떠집니다.

피로감이 많이 사라진 느낌입니다. 꾸준히 마신다면 건강이 더 좋아질 것이라 믿습니다.

갓뚜기 믿습니다! ㅎㅎ

 

 

제 포스팅을 보시고, 감사인사를 드려야 하는 생각나시는 분이 계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더 늦기전에 주문하세요!

오뚜기 고려홍삼다린액골드를요 ㅎㅎ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구매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저도 카카오뷰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

채널 추가 해주시고, 댓글로 본인의 채널 알려주시면,

바로 맞추 갈게요!

http://pf.kakao.com/_SQxgGb 

 

일상 속 주식 이야기

일상(맛집, 여행), 주식이야기(종목분석, 시장분석, 수익실현)

pf.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