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배달로 만나보는 쫄깃쫄깃한 도제식빵! (도제식빵+초코식빵 선물세트)

여행&맛집/국내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배달로 만나보는 쫄깃쫄깃한 도제식빵! (도제식빵+초코식빵 선물세트)

재리부부 2022. 1. 13. 09:36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매우 활성화되어 있죠?

이번에 친구 결혼식을 갔는데, 일이 있어서 밥은 못먹고 왔거든요.

대신 답례품인 도제식빵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어요.

식빵을 선물로 받는건 나름 신선했습니다.

(정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는 없는 물건이 없네요!)

 

도제식빵은 맛있다고 예전부터 듣긴 해서 기대가 됐어요.

도제식빵이 인생식빵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길래 도대체 어떤 맛인가

궁금하던차에 이렇게 선물로 받게 되었네요^^

선물하는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이렇게 선물할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네요 ㅎㅎ

상대방이 저의 주소를 몰라도 선물 받을 수 있는 것도 좋구요ㅎㅎ

 

택배가 도착하여 오픈을 해보겠습니다.

꽤 큼지막한 상자가 도착하여 깜짝 놀랐어요.

식빵 크기에서 벗어난 큼직한 크기였네요.

이 큼지막한 박스에 식빵이 들어있다니

기대가 되는군요!

박스에 광고된 도제식빵의 설명을 읽어보았어요.

도제식빵은 처음부터 끝까지 쫄깃한 생식빵이라고 해요.

시간이 지나도 생초콜릿처럼 쫀득한 식감과 부드러운 결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니까 더더더 기대가 되잖아요~

 

 

 

 

 

 

박스를 열어보니, 기분좋은 문구가 있네요^^

선물받았다는 느낌이 확 드네요.

박스안에 또 작은 박스로 식빵이 포장되어 있어요.

제가 선물받은 구성은 기본 도제식빵과 초코식빵이었어요.

이렇게 상자에 또 나눠서 들어있었답니다.

포장에서부터 하나하나 신경쓴 느낌이 가득 들었어요.

선물 받는 입장에서는 고급진 선물을 받은 느낌이었답니다^^

구성품이 식빵 말고도 굉장히 많아서 다 꺼내보았습니다.

 

[선물세트 구성]

1. 초코식빵 1개

2. 도제식빵 1개

3. 과육이 살아있는 알랭밀리아 포션 잼 2개(딸기, 무화과)

4. 풍미 가득한 올리브 발사믹 소스 5개

5. 식빵을 맛있게 보관해 줄 브레드 백

 

구성이 어마어마하죠~ ㅎㅎ

브레드 백이 무엇인고 하니, 식빵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지퍼백이었는데

이거 진짜 아이디어 좋네요! ㅎㅎ

이 지퍼백에 남은 식빵을 한장씩 쏙쏙 넣어서 보관해주면

신선하고 맛있게 식빵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이런식으로요 ㅎㅎ 저희도 남은 식빵을 이렇게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뒀답니다. 나중에 하나씩 꺼내서 먹기 딱 좋을 것 같아요.

밖에 싸가기도 좋구요. 저도 남편 아침 식사대용으로 한팩씩 싸줬어요.

 

자 이제 식빵을 한번 볼까요~?

도제식빵은 2cm 컷팅 제품으로 왔고,

초코식빵은 통식빵으로 왔어요.

초코식빵도 컷팅이 되서 왔으면 좋았을텐데, 그건 약간 아쉬웠어요.

최상의 품질 유지를 위해서라고 하는데, 이해해야겠죠! ㅎㅎ

결국 초코식빵은 제가 컷팅을 했는데, 요즘 날씨 굉장히 춥잖아요?

안에 들어있는 초코랑 식빵이 좀 얼었더라구요~

사진에서도 식빵이랑 초코가 살짝 얼어 있는게 보이실 거예요.

처음 반을 갈랐을때 초코가 굉장히 많이 보여서 좋았어요.

근데 끝부분은 이렇게 초코가 듬성듬성 들어있었네요ㅜ

이부분은 좀 아쉬웠는데 식빵 자체의 맛이 있으면 그만이니까~

한번 맛을 봐야겠어요 ㅎㅎ

에어프라이어로 150도 10분 돌려줬어요.

저는 앞뒤로 굽지 않고, 앞면만 구워줬답니다.

올리브 발사믹 소스는 구성품에 같이 있던 건데,

이거 정말 요물입니다. 풍미가 장난아니에요.

따로 구입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포스팅 마치고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이렇게 촉촉하게 빵에 찍어서 한입 먹으면 진짜 어디 남부 이탈리아에 있는 느낌? ㅎㅎ

남부 이탈리아 가보진 않았지만 알것 같은 느낌?ㅎㅎ

잼을 발라서 먹어보기도 하구요.

도제식빵이 진짜 엄청 쫄깃쫄깃 촉촉하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로 구운 윗면은 바삭하고, 아랫면은 촉촉해서

씹는 식감이 너무 훌륭했어요.

만약에 토스트기로 구우신다면, 겉면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겉바속촉의 식빵을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지금 포스팅 하면서도 한쪽 구워서 먹는중인데,

결 찢어지는 것 보셔요... 진짜 안쪽이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초코식빵도 가운데부분이라 초코가 많이 있었어요.

에어프라이어의 열에 의해 초코가 촉촉하게 녹아있어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초코가 너무 달지 않고, 쌉싸름한 초코맛이라서 굉장히 고급진 맛이 납니다.

무슨 초코인가 해서 검색해보니, 유럽 프리미엄 초콜릿인 칼리바우트 초콜릿과

발로나 코코아파우더를 사용하여 진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고급진 초코와 위에 뿌려진 쌀 크로칸트로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초코식빵도 올리브 발사믹 소스에 찍어먹어도 풍미가 확 올라와요.

 

 

 

 

 

 

박스에 적혀있었던,

[도제식빵 맛있게 먹는 방법] 입니다.

상온 보관 시,

전자레인지에 약 20초간 데워 드시면

갓 구운 식빵처럼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냉동 보관 시,

30분 자연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약 20초간 데워 드시면

첫날의 촉촉함을 고스란히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에는 아직 안돌려먹어봤는데 겉바속촉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에어프라이어 or 토스트기 사용하심을 추천드립니다.

 

도제식빵 인스타그림 @dosunni_(도수니)에 다양한 레시피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맛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dosunni_

 

도제식빵이 인생식빵이라는 사람들이 많던데,

그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재리부부에게도 인생식빵이었어요!

식빵이 뭐 다 똑같지~ 라고 생각하신 분!

손 들어보세요~

저도 손들었다가 슬그머니 내렸답니다 ㅎㅎ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무엇을 고를지 고민될때 있잖아요.

이 상품 완전 강추강추초강추 해요.

24,900원이라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고급스러운 포장, 다양한 구성, 맛있는 식빵.

다 즐길 수 있으니깐요.

나중에 저도 선물 보낼일 있을때 보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친구들 집들이 등 가벼운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주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잠.깐.만.요~

 저도 카카오뷰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

채널 추가 해주시고, 댓글로 본인의 채널 알려주시면,

바로 맞추 갈게요!

http://pf.kakao.com/_SQxgGb 

 

일상 속 주식 이야기

재리부부의 일상을 공유합니다~!

pf.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