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치킨 추천, 구워서 불맛 정복, 굽네치킨 불금 치킨! 이걸로 정복당했다!

여행&맛집/국내

신상 치킨 추천, 구워서 불맛 정복, 굽네치킨 불금 치킨! 이걸로 정복당했다!

재리부부 2022. 1. 5. 11:33
728x90
반응형
SMALL

배달어플을 보던중에, 불금치킨? 이름이 신기하여 시켜보았어요.

알고보니, 굽네치킨의 신상 치킨이었네요.

맛이 화르르~ 빛갈릭소스가 사르르~

이래서 불금치킨이래요 ㅎㅎ

매콤달콤한 맛인가해서 시켜보았습니다.

매운 향히 확 올라오네요 ㅎㅎ 비쥬얼.. 대박이죠.. 

입안을 달래줄 치킨무와, 오매불맛 소스라는 소스도 함께 왔습니다.

가까이서 보면, 고추씨 같은 것이 양념과 버물어져서 붙어있네요.

쓰읍~ 보기만 해도 매울 것 같아요!

오매불맛, 이 소스가 대박입니다. 저는 매운걸 잘먹고 좋아라해서 소스를 찍어먹었는데,

남편은 매운걸 별로 안좋아해서 한번 먹고 안먹더라구요.

저는 아쉬웠던게, 이 소스가 남았는데 정리하면서 버려버렸어요ㅜ

다음날 밥 볶아먹고싶은 맛이었어요.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패스하세요 ㅎㅎ 상당히 매워요!

일단 소스에 찍지말고 본연의 맛을 느껴보죠~

한입 베어무는데, 매콤한 맛과 살짝씩 달콤한 맛이 어우려져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그 매콤달달한 맛이 올라옵니다.

매콤달달한 볶음양념에 고추씨의 칼칼함이 어우러져서

깔끔하게 매운맛이에요. 그리고 굽네 치킨의 장점인

직화구이! 불맛이 확 나면서 계속 집어먹게 되는 감칠맛이 납니다.

오매불맛 소스를 푹 찍어서 한입 먹어볼까요~?

아 너무 좋아요~ 완전 스트레스 풀리는 매콤한 맛이에요.

매워서 훌쩍이면서도 계속 찍어먹게되는 마성의 소스입니다.

닭도 큼직했고, 양념도 상당히 많이 들어있었어요.

보니까 사이드메뉴로 에그타르트가 있던데, 함께 즐기면

입안의 매운맛도 중화되고 좋을 것 같네요.

다음번엔 그렇게 시켜봐야겠어요 ㅎㅎ

에그타르트를 못시킨 저희같은 분들을 위해,

하나를 드리자면!!

먹다가 좀 매워서 물만두를 돌려왔답니다.

근데 이 물만두도.. 결국...

소스맛에 정복당하여 소스를 푹 찍어서 먹었어요.

정말 계속 당기는 맛입니다. 한국인이라면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맛이에요.

저희도 이 맛에 정복당했어요ㅜ

예전에 60계 치킨 호랑이치킨 리뷰를 남겼었는데,

두개 모두 용호상박이네요.

https://jaereehouse.tistory.com/20

 

60계 치킨 호랑이치킨 리뷰

얼마전 지인으로부터 호랑이치킨이 엄청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주말을 맞이하여 드디어 시켜보았습니다. 호랑이 치킨은 다른 브랜드인줄 알았더니, 60계치킨의 한가지 메뉴였네요!! 60계 치킨은

jaereehouse.tistory.com

 

아, 그리고 저희는 치킨을 안남기는 사람들이라서...ㅎㅎ

치밥으로 계속 땡기는 맛이었는데, 멈출 수 없어서

결국 남은 치킨이 없었다는 슬픈 전설...

치킨이 좀 남았다면, 치밥으로 만들어 먹어도 완전 꿀맛이었을 것 같아요.남은 치킨을 잘게 잘라서 오매불맛소스와 치즈를 넣어 만든 치밥한입 가득 넣는다면 행복할것 같네요 ㅎㅎ

다음번엔 꼭 도전해보겠어요! 치밥~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오늘 저녁 굽네의 불금치킨은 어떠신가요~?

치밥 후기 좀 들려주세요~~ ㅎㅎㅎ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주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잠.깐.만.요~

 저도 카카오뷰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

채널 추가 해주시고, 댓글로 본인의 채널 알려주시면,

바로 맞추 갈게요!

https://pf.kakao.com/_SQxgGb

 

일상 속 주식 이야기

일상(맛집, 여행), 주식이야기(종목분석, 시장분석, 수익실현)

pf.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