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플 좋아하면 와플샵가서 쇼핑하자~ 크로플 테이크아웃 전문점 와플샵, 당충전으로 딱!(서촌/경복궁 맛집)

여행&맛집/국내

크로플 좋아하면 와플샵가서 쇼핑하자~ 크로플 테이크아웃 전문점 와플샵, 당충전으로 딱!(서촌/경복궁 맛집)

재리부부 2022. 1. 21. 09:55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크로플이 유행이죠? 예전부터 와플은 유명했고요 ㅎㅎ

저도 크로플 참 좋아하는데요~ 와플도요 ㅎㅎ

요즘 우후죽순으로 생기는 매장인 와플샵(WAFFLE SHOP)에서

크로플과 와플 쇼핑을 하고 왔습니다.

저희가 구매한 곳은 경복궁(서촌) 와플샵이었어요.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 8

연락처 : 02-737-2622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경복궁역 3번출구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나와요.(약 60M 직진)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매장 내부는 작아요.

크로플들이 줄지어서 놓여져 있습니다.

 

 

 

메뉴를 순서대로 소개해보자면

인절미크로플, 녹차초코크로플, 초코크로플, 오지지널크로플, 펄솔트크로플,

오리지널와플, 비스킷크림와플, 초코와플, 딸기와플, 크림치즈와플, 블루베리와플

이렇게 있어요. 정말 다양하죠! 골라먹는 재미!

6세트씩 포장도 가능하구요.

맛이 다양하니 여러가지를 골라 담아도 좋을 것 같네요.

구매 한 후 남는다면, 밀봉 후 상온보관은 하루,

냉동보관은 한달 보관이 가능하다고 해요.

자연해동 후에 전자레인지 30초나 에어프라이어 180도 20초면 완성!

원래는 6개 세트를 자주 구매하는데, 저희는 4개만 구매해봤어요. 

초코 크러플, 펄솔트 크러플, 크림치즈와플, 오리지널와플 이렇게 구매해봤습니다.

너무 맛있겠죠~ ㅎㅎ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서 가져와봤어요.

 

 

 

 

근접샷! 초코크러플은 초코가 가득 묻어있고, 

크림치즈도 구멍에 쏙쏙 박혀있습니다~ 이왕이면 모든 구멍에 넣어주시지...ㅎㅎ

아 완전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 크로플의 달콤하고 바삭한 맛과

초코의 달콤함이 잘 어우러지네요. 크로플이라 쫀득쫀득함도 있어요.

크림치즈 와플은 크로플보다 약간 도톰한데, 끝부분이 에어프라이어에서

잘 구워져서 바삭바삭하고 식감이 굉장히 좋아졌어요.

겉바속촉의 식감입니다. 바삭 폭신 ㅎㅎ

다시한번 크림치즈가 구멍을 더 채워줬으면 하지만..ㅎㅎ

저정도여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식후 디저트로 먹었기에 4개 모두 못먹었는데, 나머지 2개도 맛있어요.

저희는 디저트용으로 자주 사먹어요. 

바삭한 크로플과 와플을 맛보고 싶다면, 와플샵에서 구매해보세요.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구매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잠.깐.만.요~

 저도 카카오뷰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

채널 추가 해주시고, 댓글로 본인의 채널 알려주시면,

바로 맞추 갈게요!

http://pf.kakao.com/_SQxgGb 

 

일상 속 주식 이야기

일상(맛집, 여행), 주식이야기(종목분석, 시장분석, 수익실현)

pf.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