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부암동 수제버거 맛집, '레이지 버거 클럽'에서 햄버거 파티를!

여행&맛집/국내

힙한 부암동 수제버거 맛집, '레이지 버거 클럽'에서 햄버거 파티를!

재리부부 2022. 1. 24. 14:13
728x90
반응형
SMALL

다들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맥도날드, 버거킹 등 브랜드 햄버거도 좋지만 저는 수제버거를 참 좋아해요.

신경쓴듯한 패티와 아낌없이 가득 들어있는 신선한 속재료들...

수제버거 맛집이라고 하면 찾아다니는 편입니다.

자주 가는 부암동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레이지 버거 클럽]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부암동 창의문로 137 2층

연락처 : 02-394-2547

영업시간 : 오전 11:30 ~ 오후 09:00 [라스트오더 오후 08:30]

(브레이크 타임 오후 3:00~4:30)

이렇게 단독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1층은 카페로 운영중입니다.

원래 1층 카페 자리에서 운영하던 곳인데, 장사가 잘되서 2층으로 확장한듯 싶네요.

확실히 1층 매장보다 2층 매장이 훨씬 넓더라구요~

매장 밑에 차량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점심시간에는 거의 꽉 차 있는 편이니 참고하시고요.

근처에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주차는 불편하지는 않아요.

 

 

 

 

 

 

 

부암동 주변은 거의 대부분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인데,

레이지버거는 힙함이 뿜뿜입니다. 간판이 정말 힙하네요ㅎㅎㅎㅎ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매장에 들어갈 수 있어요.

(밝을때 들어갔는데, 먹고 나오니 어두워졌네요;;

외관 사진을 나와서 찍느라 시간 차이가 좀 나요!)

매장은 이렇게 넓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어요~

1층에서 운영했을때보다 3배는 넓어진것 같네요 ㅎㅎ 탁 트여 좋습니다.

메뉴가 이렇게 있구요. 블루몰리, 레이지아보카도, 레이지 갈릭을,

사이드메뉴로 어니언링과 갈릭프라이를 주문했습니다.

 

 

 

 

 

 

 

 

 

어니언링은 겉바속촉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갈릭프라이도 위에 소스와 어우러져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둘다 양도 많았고요. 결국 좀 남기고 왔어요.

여자 셋이서는 양이 좀 많더라구요.

어니언링이나, 갈릭프라이 중에 하나만 시켜도 좋을것 같습니다.

순서대로  블루몰리, 레이지아보카도, 레이지 갈릭 입니다.

속재료도 가득 들어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수제버거 땡기는 날, 부암동 산책 하면서 버거 한입 어떤가요~??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잠.깐.만.요~

 저도 카카오뷰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

채널 추가 해주시고, 댓글로 본인의 채널 알려주시면,

바로 맞추 갈게요!

 

http://pf.kakao.com/_SQxgGb 

 

일상 속 주식 이야기

일상(맛집, 여행), 주식이야기(종목분석, 시장분석, 수익실현)

pf.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