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효 트래픽으로 인해서 내가 겪은 피해는?

재테크/HOT 이슈 및 정보

무효 트래픽으로 인해서 내가 겪은 피해는?

재리부부 2022. 5. 21. 22:10
728x90
반응형
SMALL

즐거운 주말입니다. 날씨도 완연한 봄을 지나서 이제는 여름이 오는건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이런 날이 좋고 행복한 주말인데, 저에게는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글 제목과 같은 무효트래픽 관련된 사항입니다. 얼마 전부터 저의 티스토리를 자주 들어오시는 분들은 아실 겁니다. 어느 순간부터 광고가 없이 그냥 구글 애드센스라는 표시만 나왔었습니다. 거의 뭐 한달이 넘었습니다.

 

먼저 결론을 말씀드리면 티스토리를 새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한 달여간 지속적인 승인 요청에도 불구하고 재승인을 받기에는 쉽지가 않을 것이라고 결론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결국에는 티스토리 페이지를 옮겨야하는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고, 다시 처음부터 한다는 생각으로 글도 차근히 써가면서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려고 합니다.

 

아래 링크가 저의 새로운 티스토리입니다. 기존에 많은 소통을 하셨던 분들은 한 번 방문해주셔서 댓글을 남겨주시거나, 구독을 눌러주시면 맞구독과 맞방으로 한 분씩 일일이 찾아 가도록 하겠습니다.

 

https://victoriapa.tistory.com/

 

재테크와 일상

 

victoriapa.tistory.com

 

무효트래픽 광고 제한 30일
무효트래픽 광고 제한 30일

 

위의 사진처럼 구글 메일로  '무효 트래픽'으로 인해서 저는 광고 제한을 받았습니다. 30일이나 받았습니다. 정말 이게 무슨일인지 어이가 없더군요. 그래도 그 동안 써놓은 글과 여러 방문하시는 분들과의 관계도 있으니 30일동안 잘 참으면서 예전과 같이 포스팅을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메일을 받았습니다.

 

구글애드센스 광고 활성화
구글애드센스 광고 활성화

 

다시 광고를 게시할 수 있다는 메일이었습니다. 와 정말 길고도 길었던 한 달이 지나고나니 이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없었습니다. 다시 포스팅에 광고를 넣고 광고가 게시되는 것을 확인하니 글을 더욱더 열심히 쓸 수 있는 동기 부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며칠뒤.....

 

구글 애드센스 계정 해지
구글 애드센스 계정 해지

 

구글 애드센스 계정 해지
구글 애드센스 계정 해지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다시 무효 트래픽이 생겨났고, 계정이 결국 해지가 되었습니다. 다행히 이 전까지 벌어놓은 금액은 지급을 받을 수 있었지만 이제는 계정으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메일과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보고 순간 얼어버렸습니다. 참 한순간에 이렇게 되는 것이 어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며칠 뒤부터는 새로운 구글 계정으로 다시 애드센스 승인을 신청했지만, 정책을 위반했던 페이지라서 승인이 안된다는 알림을 계속 받았습니다. 

 

시작한지 엄청 오래된 것은 아니지만, 이제까지 1일 1포스팅 이상을 하던 노력이 조금은 아깝기도 합니다. 제가 조심할 수 있는 부분이 없다보니 억울하기도 합니다. 이의 신청도 해봤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계정을 복구해줄 수 없다였습니다. 이제는 이렇게 첫 번째 블로그 페이지를 떠나서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잠시라도 방문을 해주신다면, 다시 좋고 알기 쉬운 정보를 공유 드리면서 많은 소통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https://victoriapa.tistory.com/

 

재테크와 일상

 

victoriapa.tistory.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블로그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잠. 깐. 만. 요~

 저도 카카오 뷰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

채널 추가해주시고, 댓글로 본인의 채널 알려주시면,

바로 맞추 갈게요!

https://pf.kakao.com/_SQxgGb

 

일상 속 주식 이야기

일상(맛집, 여행), 주식이야기(종목분석, 시장분석, 수익실현)

pf.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