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맛집 '간성동해반점 3호점' 리뷰

여행&맛집/국내

고성 맛집 '간성동해반점 3호점' 리뷰

재리부부 2021. 11. 16. 22:01
728x90
반응형
SMALL

재리부부는 고성에서 맛있는 중국집

발견했어요.

 

간성 동해반점 3호점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0시 /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 월요일 정기휴무

# 맛있는녀석들 255회(20.1.10 중화요리편)

# 전화번호 : 033-681-1070 / 배달가능

TV 프로그램 '맛있는녀석들' 촬영지라고 하길래

냉큼 다녀왔습니다.

12시반쯤 도착했는데,

좌석이 만석이었습니다.

인기 무엇... ㄷㄷ

입구에서부터 촬영한 사진들이 붙어있었네요!

메뉴판을 보고 2번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탕수육+짜장1+차돌짬뽕1

차돌짬뽕이 맛있다는 평을 보고,

짬뽕은 2천원 추가 해서 차돌짬뽕으로 변경했습니다.

속초점도 오픈했네요~

그리고, 가격인상 안내문도 붙어있었어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었는데,

불가피하게 가격을 인상한다는 공지였습니다.

벽에는 '맛있는 녀석들'의 촬영 흔적이

남아 있었구요.

식사를 기다리고 있는 도중,

만석이던 자리가 좀 비어서

사진을 한번 찍어봤네요^^

식탁은 회전율이 빨라서 그런지

일회용 흰색 비닐 커버(?)가

깔려있었습니다.

저~기 주방장님의 

불쇼도 볼 수 있었어요.

불맛이 가득한 음식이 나올것 같은

기대감이 뿜뿜!!

맛있게 만들어주세요~~~^^

.

.

.

.

드디어 탕수육이 나왔어요~~

와.. 세트메뉴인데도 탕수육이

굉장히 푸짐하게 나왔네요.

튀김옷은 얇고 바삭합니다.

고기가 굉장히 두툼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ㅜㅜ

지금도 군침이...

뒤이어 나온 짜장면차돌짬뽕!!

짜장면은 적당히 달큰한 맛이었고,

가격대비 굉장히 훌륭한 맛이었어요!

차돌짬뽕은... 정말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짬뽕이 나오는 순간 불향이

확 났답니다.

국물에서도 그 불향이 가득 느껴졌어요.

이제까지 먹었던 짬뽕 중에

TOP 3 안에 들정도로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면발과

내용물이 아주 가득이었어요.

차돌도 듬뿍 있었구요.

아, 그리고 해물육수가 아니라

고기맛이 강한 고기육수국물이었답니다.

차돌짬뽕이라 그런것 같아요~

고기파인 재리부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릇 크기도 굉장히 컸어요!

재리부부는 대식가 부부인데도

다 못먹고 나왔네요^^;;

짜장면 한젓가락 하고,

차돌 짬뽕 한젓가락 하고~

불맛 가득이라 해장용으로도 딱일듯요!

 

와... 밤에 포스팅하는데

고역이네요.. 군침이...ㅜ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양도 많은 편이어서, 아까도 말씀드렸듯

대식가 재리부부가 조금 남기고 왔답니다.

 

재리부부가 추천한 고성 르네블루by워커힐에서

묵으신 후,

다음날 해장이나, 맛있는 중식이 땡기실땐,

'간성 동해반점 3호점'으로 오세요~

후회 안하실 겁니다^^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