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뷰] 고성 르네블루 by 워커힐 룸 컨디션 솔직리뷰 (2)

여행&맛집/국내

[호텔 리뷰] 고성 르네블루 by 워커힐 룸 컨디션 솔직리뷰 (2)

재리부부 2021. 11. 14. 12:26
728x90
반응형
SMALL

이전 포스팅은 르네블루에서 체크인하기까지의

과정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이번엔 룸 컨디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게요~

룸 타입은 패밀리 디럭스형 입니다.

 

이전 편 보기

https://jaereehouse.tistory.com/32

 

 

 

1109호를 찾아가보아요~

복도는 카페트로 깔려있었구요.

짐과 캐리어를 책임지고 있는

신랑은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카페트라 바퀴가 잘 안굴러가요~)

그래도 중간중간 창문으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 예뻤네요~

 

르네블루by워커힐에 대한 명성은

익히 들어 방문을 열기 전까지

기대감이 폭발했네요ㅎㅎ

방문을 열고, 감탄이 나왔어요~

 

일단 동영상으로 한번 보시죠!

정말.. 미친뷰입니다..

다녀본 호텔 중 정말 베스트3에 들어갈 정도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재리부부는 신혼여행으로 칸쿤을 다녀왔는데,

마치 칸쿤 호텔에 온 듯했어요!

좋은 건 크게 보시라고.. 사이즈 안줄일게요 ㅎㅎ

눈이 시릴정도로 파란 송지호해수욕장

작품으로 감상할 수 있었네요!

룸이 생각보다 크고, 층고가 높아서

답답하지 않아요.

정말 너무 맘에 들었던 부분!

신발을 벗고 다닐 수 있는 마루바닥!

마룻바닥 덕분에

마치 우리집처럼 너무 편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카페트 바닥을 별로 안좋아하는 재리부부에게는

정말 안성맞춤이었답니다.

먼지도 없고, 그냥 맨발로 이곳저곳을

다닐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화장실 세면대에서도 파란 바다와 하늘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욕조에서도 그림같은 하늘과 바다가 보이네요^^

이것이 힐링이죠~

화장실이 이렇게 뻥 뚫려있어서

샤워나 볼일 볼 때 난감하신 분?

걱정마세요~

버튼 하나만 누르면,

이렇게 블라인드가 내려옵니다.

단, 속도가 빠르지 않기 때문에

속도를 고려하여 볼일을....^^;

센스있게 아가용 발판도 있었구요.

저희는 아직 아기가 없어서

쓸일은 없었지만, 아기들까지

배려해준 센스에 감동했어요!

도톰한 수건

바람이 꽤 쎈 드라이기, 여분 휴지까지!

욕실 어메니티도 있었어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브랜드는 C.O.Bigelow 였습니다.

센스있게 칫솔 3개, 일회용면도기 2개, 여성파우치 등이 준비되어있구요.

비누는 라벤더 향이 나서 쓸때마다 좋더라구요.

동영상으로 보셨듯이, 룸으로 들어오는 입구쪽에

이렇게 따로 세면대가 갖춰져 있어요.

환풍구도 있구요.

여기서 과일이나 세척이나, 간단히 손닦기 등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센스있게 얼음바스켓도 준비되어있네요!

옷장이 2곳이 있는데, 현관 입구 쪽에 있는 옷장이에요.

슬리퍼도 가지런히 놓여있고,

옷장을 열자마자 보이는

핑크색의 감각적인 액자덕분에

또 한번 감탄했습니다.

또 다른 옷장은 화장실 창 벽에 위치해있는데요.

옷장이 2개라서 옷이 많거나 연박을 할때

옷보관이 용이할 것 같아요~

센스있게 빨래 건조대까지!

여름철 물놀이 후 옷을 건조시키기 좋겠네요~

에어컨온도조절이 가능한 장치가 있어서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 저희는 추워서 온도를 꽤 높게 설정해뒀더니,

너무 더워가지고;;

밤에 좀 깼습니다^^;

온도는 적당히... ㅎㅎ

호텔 장점이 방음이 굉장히 잘됐고,

단열도 좋았어요.

공기청정기도 기본으로 구비되어 있어서

저희는 계속 돌려놨네요.

냉장고는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아쉽더라구요~

물은 기본으로 4병을 제공해줍니다.

퀴즈~

침대 위의 벽에 걸려있던

이 그림은 어떤 작품이지? 하고 봤는데,

이게 무엇일까요?

.

.

.

.

.

.

.

.

.

.

.

바로, 블루투스 스피커였습니다.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하는 재리부부는

바로 연결을 해서 음악을 신나게 들었죠^^

바로 반대편을 보면,

뷰를 보느라 잘 보지 못한

TV테이블, 캐리어를 둘 수 있는 공간

일자로 배치되어 있어요.

정말 룸 크기 무엇~

층고가 높아서 더 커보여요^^

 

시켜먹진 않았는데,

룸서비스 메뉴도 찍어봤어요~

드실 분들 참고하셔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 할게 너무 많은 르네블루by워커힐..

다음편엔 부대시설과 사진팁에 대해

포스팅 해볼게요~^^

 

 

미리 살짝 보는,

다음편 포스팅 사진~♥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