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파랑파랑 오션뷰 '에이프라임' 카페 리뷰

여행&맛집/국내

고성 파랑파랑 오션뷰 '에이프라임' 카페 리뷰

재리부부 2021. 11. 17. 14:35
728x90
반응형
SMALL

재리부부가 고성에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파랑파랑한 오션뷰 카페

소개합니다~

에이프라임
# 주소 :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가향길 20-1
# 전화번호 : 033-681-1229
# 운영시간 : 매일 10:00~19:00 (연중무휴)

재리부부의 추천 카페!

고성 에이프라임 카페입니다.

역시나 쨍한 날씨에 방문을 했구요.

필로티 구조인 건물이라

주차 자리는 많네요~

에이프라임은 반려인 분들은

아쉽게도 노펫존이에요.

카페 정책이니 어쩔 수 없죠^^

연중무휴라는건 좋네요~

여러가지 간식들도 팔구요,

맛있어 보이는 조각케익들도 많아요.

재리부부는 식사 후에 방문해서

케익은 패스했답니다.

점심 - 카페 코스

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https://jaereehouse.tistory.com/42

 

고성 맛집 '간성동해반점 3호점' 리뷰

재리부부는 고성에서 맛있는 중국집을 발견했어요. 간성 동해반점 3호점  #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0시 /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 월요일 정기휴무 # 맛있는녀석들 255회(20.1.10 중화요리편) # 전

jaereehouse.tistory.com

 

 

주문 할때 뒷쪽으로 보이는 오션뷰~

보이시나요!!

여기서 근무하시는 분들 너무 부럽다고 

느꼈네요 ㅎㅎ

해변 가는 길도 연결이 되어 있어요!

다만 저희가 갔을땐 바람이 너무 불어서

임시폐쇄해두신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바닷바람을 쐬며 카페를

즐길 수 있는 야외석도 있구요!

재리부부는 추워서 안쪽으로 대피!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서핑보드로 인테리어를 한 공간

나옵니다.

한면 가득 서핑보드가 붙여져있어요~

처음 봤을때 입이 뜨억~ 벌어졌어요^^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카페 옆에도 또 다른 카페를 짓는건지

공사중이어서 

위에서 내려다보면 공사장뷰가

살짝씩 걸리긴 해요.

공사장뷰를 피해피해 다른쪽 위로 올라가보죠~

윗쪽에 원목으로 된 큰 테이블이 있는데,

재리부부는 그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곳에 앉으시면 이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크.. 뷰가 열일하네요^^

참고로 커피맛은.. 쏘쏘였어요.

약간 진하게 먹는 재뿌에게는

너무 연했답니다.

더 위로 올라가보면 빈백이 놓여있어요.

빈백에 누워 멍때리며

오션뷰를 감상해도 좋을 것 같네요~

인테리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재리부부도 한참을 앉아서 오션뷰

감상에 젖어있었네요^^

서핑보드로 인테리어 된 벽 앞에서

사진도 많이 찍었구요 ㅎㅎ

 

이제 2층으로 가볼까요~?

2층도 이렇게 확 트여진 통창으로

시원한 오션뷰를 만끽 할 수 있네요.

서핑보드존에서 위로 올라오면

나옵니다. 동영상으로 보세요~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는 공간이었어요^^

통창앞 좌석 말고도

다른 좌석도 많이 있습니다.

 

루프탑으로 올라가보면,

시원하게 트여진 바다와

서핑보드 모형이 있어요.

 

이 위에서 사진 찍는 것도 좋아요~

재리부부는 바람이 너무 불어서..

머리가 난리였지만...

어떤 느낌인지만 보시라고 ㅎㅎㅎㅎ

 

그밖에도 아기의자도 한쪽에 구비되어 있었구요.

화장실도 전체적으로 매우 깨끗했어요^^

한 여름에 다시 오길 기대하며~

 

 

파랑파랑 오션뷰 '에이프라임' 카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인생샷 잔뜩 찍어오셔요~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