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뷰] 고성 르네블루 by 워커힐 부대시설 등 솔직리뷰 (3)

여행&맛집/국내

[호텔 리뷰] 고성 르네블루 by 워커힐 부대시설 등 솔직리뷰 (3)

재리부부 2021. 11. 15. 21:47
728x90
반응형
SMALL

르네블루by워커힐 포스팅의

드디어 마지막 리뷰입니다!

너무 맘에 들어서 총 3편에 나눠서

리뷰를 올려요^^

 

첫번째 포스팅은 체크인까지의 과정,

https://jaereehouse.tistory.com/32

 

[호텔 리뷰] 고성 르네블루 by 워커힐 체크인 팁 (1)

재리부부는 고성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고성은 몇년 전부터 핫하게 변한 관광지인데, 그래도 아직까진 속초나 강릉에 비해서는 비교적 사람들이 많진 않아요. 그래서 비교적 조용하게 휴가를

jaereehouse.tistory.com

 

두번째 포스팅은 룸 컨디션에 대한

https://jaereehouse.tistory.com/34

 

[호텔 리뷰] 고성 르네블루 by 워커힐 룸 컨디션 솔직리뷰 (2)

이전 포스팅은 르네블루에서 체크인하기까지의 과정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이번엔 룸 컨디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게요~ 룸 타입은 패밀리 디럭스형 입니다. 이전 편 보기 https://jaereehouse.tistory.

jaereehouse.tistory.com

포스팅이었습니다.

 

이번편은 르네블루by워커힐의 부대시설

룸에서의 사진 등 사진팁을 방출해볼까 합니다!

 

르네블루의 건물은 지하부터 13층까지 있어요.

지하 1층 주차장은 만실일때

주차하기 힘들것 같긴 해요. 

여유롭게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셉션 맞은편을 보면

블루라운지라고 카페같은 라운지가 있어요.

와인도 전시되어있고, 판매도 합니다.

재리부부는 이용을 하진 않았지만,

지나다니다보면 라운지에 앉아서

미팅을 하거나 쉬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가격대는 호텔 라운지 치고는 그렇게 많이

비싼 편은 아닙니다. 

커피원두랑 메이플시럽, 잼 등도

전시되어 판매하고 있어요.

 

라운지 안쪽엔 편안한 쿠션으로

자리가 많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나중에 다시 간다면 라운지에서

뷰를 보며 커피 한잔 하고 싶네요^^

 

로비는 첫번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지만,

전체적으로 보시라고

동영상으로 준비해보았어요.

다시봐도 또 가고싶은 호텔이네요ㅜ

아쉬움은 뒤로하고, 

이제 R층으로 올라가볼까요~?

꼭대기인 13층에는 블루스카이라는

루프탑바가 있네요.

저희가 갔을 때는 11월이라 운영을

하지 않았는데, 여름철에

시원하게 맥주나 와인, 칵테일을 한잔 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출처 : 르네블루by워커힐 공식 홈페이지(https://www.renebleu.com)

공식홈페이지에서 찾아본 루프탑바의

사진인데, 너무 분위기 좋네요~^^

좀더 일찍 찾아갈껄 그랬어요~

 

이제 다시 내려가보죠~

이 그림같은 풍경은 엘레베이터는 탈때마다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마치 한폭의 그림이 액자에

쏙 들어가있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1층 라운지 옆쪽으로 쭉 오다보면, 

송지호해수욕장과 연결되는 통로가 나와요.

날씨가 좋았다면 이곳에 앉아서

해 지는 풍경을 감상했을텐데...

또 한번 날씨가 아쉽네요^^

송지호 해수욕장에서 바라본 르네블루by워커힐 입니다.

전 객실이 오션뷰라 바다쪽을 향해

모든 창문이 위치해있네요.

해수욕장과의 거리..

짐작이 되시나요? ㅎㅎ

해수욕을 하고 바로 호텔로

들어올 수 있어서

여름철에 그렇게 핫했나 봅니다^^

 

 

자, 부대시설은 여기까지 소개하고,

이제 사진 찍는 팁을 방출해볼게요!

 

르네블루를 검색해보면 거의 대부분

창가에서 서서 찍은 사진이던데요.

재리부부도 처음엔 그렇게 찍었다가

다른 구도를 생각해봤어요.

바로 이 침대 밑에 있는 쇼파를

활용한 것이었어요.

이 쇼파를 아주 조심히 들어서

창가 앞으로 배치해보았어요.

(※주의 : 쇼파를 절대 끌지 마세요!)

이렇게요!

배치를 이렇게 해두고 사진을 찍으면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 나와요!!

이런식으로요^^

첫번째 사진은 첫째날 체크인 한 후 찍었고,

두번째 사진은 체크아웃 하기 전에 찍었습니다.

이런식으로 컨셉샷도 찍어보구요 ㅎㅎㅎ

의자도 살짝 창가쪽으로 이동해서

찍으셔도 정말 잘 나온답니다.

 

르네블루by워커힐 호텔에서

인생샷 건지세요^^

 

3편에 걸쳐 쓸 만큼 이야기가 많았던

르네블루by워커힐!

재리부부는 또 다시 방문하기를

손꼽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