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카페]춘천여행은 '감자밭'에서 '감자빵'을!

여행&맛집/국내

[춘천카페]춘천여행은 '감자밭'에서 '감자빵'을!

재리부부 2021. 11. 28. 15:15
728x90
반응형
SMALL

강원도 여행을 마치고 오는 길에 들린

춘천에서 감자빵이라는 것이

유명하다고 하여 방문해보았어요.

 

 

[카페 감자밭]

#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4

# 연락처 : 1566-3756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귀여운 감자 마스코트가 그려져 있네요ㅎㅎ

 

카페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장이 그렇게 넓은 편이 아니라 

주말에는 항상 만석이더라구요~

저희는 평일에 가서 다행히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10시부터 19시, 매일 오픈이구요!

아참, 이 카페는 애견동반이 가능해요.

단, 리드줄을 착용한 소형견만 입장 가능하구요.

반려동물이 입질이 심하거나 소란스러운 경우

카페 이용이 불가하다고 해요.

펫티켓을 잘 지켜서 성숙한

반려인들의 문화를 만들어가면 좋겠네요^^

나중에 우리 막내 데리고 한번

와봐야겠어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귀여운 감자 마스코트로 만든 MD들이

많이 놓여져 있었는데요.

굉장히 귀엽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유명한 춘천 감자빵!

진짜 감자 박스처럼 생겼죠?ㅎㅎ

1개에 3,300원

10개에 29,799원

가격이 꽤 비싼편이긴 해요.

박스로 전시 되어 있는 옆으로 낱개로도

구매 가능한 코너가 있어요.

 

저희는 잠시 구매를 미뤄두고 카페 외부석을

구경해보았어요.

외부로 나가면 좌석이 꽤 많이 있구요.

2층에도 실내 좌석이 있습니다.

저희는 올라가보진 않았네요^^;

 

 

 

 

이렇게 포토 스팟으로 많이 마련되어 있어요.

날씨 좋을때 감자빵을 먹으면서 

커피한잔 하면 분위기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따로 카페 내부를 즐기진 않고,

감자빵만 사서 나왔답니다.

카페를 즐기실 분들

가격 참고하시구요^^

생각보다 많이 비싸진 않네요 ㅎㅎ

 

 

 

저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 내부 좌석이 나오고,

그 반대편에는 계산대가 있어요.

주문 '밭'습니다ㅎㅎㅎ

감자밭이라 주문을 밭나보네요 ㅎㅎㅎ

저희는 감자빵 10개가 들어있는

한박스를 구입했어요.

 

 

 

집에 와서 풀러보는 감자빵!

감자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ㅠ

춘천 감자빵은

밀가루가 들어가있지 않다고 해요!

쌀가루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감자를 통째로 으깨어 넣어서 담백하대요!

 

맛있게 먹는 방법

당일 섭취를 권장 하고,

냉동 보관 시엔 12개월 보관이 가능합니다.

자연해동 : 1시간 이상

전자레인지 : 해동1분 + 가열 1분

에어프라이어 : 200도 10분

 

감자 하나 캐왔어요ㅎㅎㅎ

진짜 감자처럼 생겼죠?

에어프라이어에 데워왔답니다.

삶은 감자 한번 잘라볼까요~?

포슬포슬한 감자 샐러드 같은 속이

빵안 가득 들어있어요.

 

 

 

이 감자 샐러드(?)는 약간 달달한 맛입니다.

겉은 쫀득쫀득한 떡같은 식감인데,

그 바로 안에 치즈가 있어서

단짠의 완성이네요 ㅎㅎ

 

치즈 늘어나는 것 보이시나요~?

너무 맛있어요ㅜ ㅎㅎ

 

가격대가 살짝 있긴 한데,

춘천 갔을때 한번쯤 먹어볼만 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가격이 좀만 더 저렴했으면

2박스 사왔을 것 같아요ㅎㅎ

 

요즘 아침 대용으로 먹고 있는데,

아침대용으로 한개만 먹어도

아주 든든하답니다~

 

춘천 놀러가시면 한번쯤 맛 보시고 오세요~

아, 참고로 주말엔 웨이팅이 상당하다고 해요.

일찍 서둘러서 다녀오셔요~

 

그럼 이만, 감자빵 하나 더 먹으러

가야겠네요 ㅎㅎ

총총총~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구매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