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일몰뷰 카페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 솔직리뷰

여행&맛집/국내

춘천 일몰뷰 카페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 솔직리뷰

재리부부 2021. 12. 1. 13:57
728x90
반응형
SMALL

재리부부는 춘천에서 뷰가 너무 예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강원도 여행 끝나고 춘천으로 넘어오면서

마무리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340-61

# 연락처 : 1522-3232

# 영업시간 : 오전 10:30 ~ 오후 10:00

*금/토 : 오후 11:00까지 영업

 

 

춘천카페를 찾다가 일몰뷰가 너무 예쁘다

평을 보고 찾아갔어요.

여기가 알고보니, 춘천 산토리니 카페

근처더라구요~

그쪽에 있는 카페들이 다 뷰가 예쁜것 같아요.

춘천시가 내려다보이는 전망과 야경으로 유명한

구봉산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구봉산 일대에는 전경이 좋아서 예전부터

카페나 레스토랑이 많이 있었다고 해요.

예전 산토리니 카페 갔을때 찍은 사진인데

여기 뷰도 굉장히 예뻤답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포스팅 해볼게요!

 

다시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으로 돌아와서~

주차는 가능한데, 주차가능 대수가 28대라고 해요.

주차공간이 다소 협소하여,

주말엔 주차하기 좀 힘들것 같네요ㅎㅎ

 

주차를 하고, 들어가면서부터

뷰가... 하...

뒷쪽에 풍경 보이시나요~?

노을이 지는 중이어서 더 아름다웠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에요.

강원도 유일의 리저브 매장이라고 합니다.

 

주차를 하고 들어가는 그 층은 리저브 매장 층이고,

리저브바와 티바나 바가 있습니다. 

그 아래층은 일반 스타벅스 매장처럼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일반 스타벅스 매장에서 주문을 하고,

뷰를 보기 위해 리저브 층으로 올라왔어요.

(직원분께 문의해보니 가능하다고 해서요)

매장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뷰입니다.

너무 멋져요...ㅜ

총 3층의 건물이네요.

 

2층 - 뷰포인트

1층 -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지하1층 - 일반 스타벅스 매장

 

뷰포인트는 추워서 올라갈 생각을 못했는데,

나중에 다녀오면 다시 업데이트 할게요^^

리저브 매장 층 모습이구요.

다양한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뷰를 보기 위해 창가에 위치한

통유리 쪽 좌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사진을 찍으면 반사 되어 잘 안보이는데

실제로 가서 보면 일몰뷰가 너무 멋지답니다^^

밖으로 나가서 일몰뷰 한번 담아봤어요.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일몰로 춘천시의 스카이라인이 더욱 멋지게

변했네요. 정말 환상적입니다.

시간이 지나니 점점 어둠이 배경을

가득 채우네요.

 

춘천에서 일몰뷰 아름다운 카페 찾으신다면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 강추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