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노티드(Knotted) 안국점 도넛 솔직리뷰

여행&맛집/국내

카페 노티드(Knotted) 안국점 도넛 솔직리뷰

재리부부 2021. 12. 2. 11:24
728x90
반응형
SMALL

한지 너무 오래된 노티드 도넛!

재리부부는 도넛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아직까지 먹어본적이 없었어요.

그러다 갑자기 꽂혀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노티드 도넛 안국점으로 도넛을 사러 갔네요.

 

[노티드 도넛 안국점]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 6-3 1층

# 연락처 : 0507-1337-9973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사실 예전에 주말에 사러 갔다가

기나긴 줄에 질려서 다시 돌아온 경험이 있습니다....

아니 얼마나 핫하길래??

사람들이 저렇게 줄을 서서까지 먹지??

라는 생각에 기대감이 무지 커졌죠.

평일 오후 6시 정도에 도착을 했더니,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어요.

도넛 만드는 언니들~

맛있게 만들어 주세요~

이정도? ㅎㅎ

주말에 왔을때 이 골목을 지나서

도로에까지 줄이 길게 늘어서 있는 것을

보았는데, 이정도면 럭키!!

매장은 생각보다 작았어요.

웨이팅하면서 매장 안쪽을 구경했네요.

대부분 테이크아웃 주문 손님들이라

생각보다 줄이 금방 줄어들었네요.

들어오면 발열체크 및 qr 체크인을 하고

한명씩 주문을 해요.

쇼케이스를 보니, 도넛만 있고

다른 빵 종류는 없네요.

이렇게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어요.

매장 내에서 취식 가능합니다~

 

재리부부는 테이크아웃하여

집으로 왔어요.

우유 생크림이 맛있다고 하던데,

늦게 가서 그런지 다 떨어졌다고 하네요ㅜ

쫘란~ 영롱한 도넛 4개!

클래식바닐라 도넛 2개와

얼그레이도넛 1개

카야버터도넛 1개

이렇게 주문해왔네요.

 

가격은

클래식바닐라도넛 3,000원

얼그레이도넛 3,000원

누텔라도넛 3,500원

입니다.

가격이 대략 3,000~3,500원 사이네요 ㅎㅎ

 

일단 도넛안에 통통하게 크림이 가득

들어가 있어 비쥬얼은 합격! 입니다.

어디, 그 명성대로 맛있을까~?

먹어볼까요?

커피와 티를 곁들여 먹어보겠습니다.

우선 클래식바닐라 도넛!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이 들어있어요.

 

카야버터도넛얼그레이도넛입니다.

카야버터도넛은 제가 말레이시아 갔을 때

너무 맛있게 먹은 카야토스트를 생각하며

사왔는데....

그 맛이 아니네요..ㅜ 

달달하고 맛있긴 한데, 카야토스트의

그 맛이 아닙니다.. 그맛을 기대하고

드시면 실망할 것 같아요.

 

그리고 얼그레이도넛은...

생각한 그 얼그레이 티 맛입니다 ㅎㅎ

얼그레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것 같은데,

재리부부 입맛은 불호... ㅎㅎ

 

음.. 그리고 빵이 생각보다 퍽퍽하네요?

시장에서 파는 꽈배기집 아시죠?

거기서 파는 도넛의 식감처럼

퍽퍽해요~

 

저희가 구매 당일날 먹은 건데도..

생각보다 부드럽지 않네요 ㅎㅎ

뭐 이런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테니..

저희는 부드러운 도넛 식감을 좋아하는 편이라

노티드 도넛은 전체적으로 불호였어요!

 

주변 지인들 얘기를 들어보니,

생각보다 불호인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ㅎㅎ

너무 유명해서 맛있나보다~

하고 기대치가 올라가서 그런가...

 

기대없이 먹었다면 더 맛있게 먹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재구매 의사는  X 없네요! ㅎㅎ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구매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