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대형카페 핫플레이스 '레드파이프' 파헤치기 (2)/연말연시 가볼만한곳

여행&맛집/국내

파주 대형카페 핫플레이스 '레드파이프' 파헤치기 (2)/연말연시 가볼만한곳

재리부부 2021. 12. 7. 11:30
728x90
반응형
SMALL

저번 포스팅에서는 레드 파이프의

브런치 메뉴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죠.

이번엔 레드 파이프의 층별 소개, 포토스팟 등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사진 많음 주의^^;)

 

 

이전 포스팅 보기

https://jaereehouse.tistory.com/73

 

레드 파이프는 총 5층 건물로 구성되어있어요.

우선 브런치로 배를 채운 재리부부는 후식을 위해

1층으로 내려갔답니다.

음료 주문 하는 곳이구요,

이 뒤에는 베이커리류가 있습니다.

베이커리류가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어요.

동영상으로도 찍어보았네요.

 

다양한 종류 보세요 ㅎㅎ

너무 맛있어 보이죠~? 이것저것 담고 싶은거 참느라

힘들었답니다... ㅎㅎ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이유는~~~??

'르방'이란 천연효모가 들어가있다는데,

'르방'이 함유된 빵은 소화가 잘되며, 풍미가 우수하다고 하네요!

또한 15시간의 저온숙성 과정144시간의 발효 과정

거쳐 만들었다고 하네요.

빵 나오는 시간은 매일 오전 9시입니다.

레드 파이프 자체 베이커리 주방에서

직접 계량, 반죽, 발효, 숙성, 성형, 오븐 등

전과정 핸드메이드로 만들어낸다고 해요!

또한 품절된 빵은 수시로 구워서 나온답니다.

셀프 포장대도 있구요, 따뜻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도 마련되어있어요.

재리부부는 식후라 배가 불러서 앙버터스콘(5,000원)만 데려왔어요.

버터와 앙금이 고소한 스콘과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4,800원)복숭아피치에이드(7,800원) 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도 연하지 않고 진해서 맛있었고,

복숭아피치에이드도 달달상콤해서 맛있었어요.

 

후식까지 끝마치고, 이제 카페 투어를 한번 해볼까요~?

1층은 계단식 좌석이 있구요,

산타 썰매와 큰 달이 있는 여기가 첫번째 포토 스팟이죠~

재리부부는 이렇게 인증샷을 남겼네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감각적으로 꾸며놓은 좌석이 나와요.

이곳도 2층의 일부분이고, 반대쪽까지 굉장히 넓어요.

반대쪽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는데,

좌식형인 컨셉으로 꾸며진 곳이었어요.

아이들이 신발 벗고 놀기 좋은 것 같더라구요.

중간중간에 이런 소품들도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아요.

아이들이나 댕댕이들도 좋아할 것 같네요~^^

바 형식으로 되어있는 좌석이나, 동남아가 생각나는 좌석 등도

여러컨셉으로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아요.

크리스마스 트리 보니 벌써 12월이네요ㅎㅎ

저희는 11월에 가서 없는데,

요즘엔 엄청 큰 풍선 산타도 있더라구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러 다녀오셔도 좋을것 같네요.

또 한층을 올라가보면 분위기가 다르죠~?

여기가 레드파이프의 시그니쳐 포토존 인것 같아요.

다들 여기서 한장씩 사진을 찍더라구요^^

여기서 찍은 저희 사진은 저번 포스팅에서 보셨죠?ㅎㅎ

이렇게 층별로 매우 넓은 공간이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천장이나 벽쪽에 빨간색 파이프로 인테리어를 해놓았는데,

이게 바로 '레드 파이프'네요^^ 

맥주존도 예쁘게 꾸며져 있죠?ㅎㅎ

햄버거랑 맥주랑 함께 드셔도 좋겠네요~^^

밖이 잘 보이는 좌석도 있었는데, 저희가 간날은 아쉽게도

미세먼지가 가득한 날이라ㅜ 좀 아쉽긴 한데,

날씨 좋은 날 가면 정말 더 예쁠 것 같아요.

루프탑도 있다고 하여 올라갔더니, 정말 엄청나게 넓은

루프탑이 눈앞에 펼쳐져있네요^^

루프탑 또한 여러가지 컨셉으로 잘 꾸며져 있어서

포토존이 한가득이에요^^

요즘같이 파란 하늘이 계속 되는 날 간다면

진짜 인생샷 건질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루프탑에도 레드파이프의 두번째 시그니처 포토존이 숨어있습니다.

이곳에서도 사진 많이 찍고 가더라구요.

여기 루프탑 좌석에서 반려동물과 같이 온 손님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희도 나중에 댕댕이 막내 한번 데리고 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저희가 여기서 사진을 447장을 찍었다고 놀라시던데,

이해가 가시죠~? ㅎㅎ

해가 지고 어둠이 내려앉을때까지 카페를 즐기고 나왔어요.

오랜시간동안 있어도 질리지 않고, 계속 새로운 느낌이 나는 카페,

레드파이프! 방문해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려용~^^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