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한끼 먹을 수 있는 에그드랍 (EGGDROP) 솔직리뷰

여행&맛집/국내

간단하게 한끼 먹을 수 있는 에그드랍 (EGGDROP) 솔직리뷰

재리부부 2021. 12. 9. 11:30
728x90
반응형
SMALL

재리부부는 거의 저녁엔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옵니다.

운동 전에는 간단한 요기거리를 먹고 가는데,

이날 따라 운동 후에 많이 출출하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본! 에그드랍(EGGDROP) 후기를 들고 왔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에그드랍 왕십리점 입니다.

화려한 조명에 이끌려 들어갔네요ㅎㅎ

 

들어가기전에 왼쪽편에 키오스크가 있어요.

요즘에 키오스크로 주문 많이 하죠~

원하는 메뉴를 누르고, 결제를 하면 됩니다.

키오스크 주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매장에서 주문도 가능해요.

메뉴와 가격대 보시고 가실게요~

라떼까지 같이 곁들인 세트는 한끼 식사로도 충분할 것 같네요.

저희는 꽤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매진된 메뉴도 있었어요 ㅎㅎ

기본 EGG 샌드위치+딸기잼으로 주문 했구요.

1개당 가격은 3800원입니다.

매장은 4인 테이블 두개가 있고, 좁은 편입니다.

저희는 매장에서 먹고 갔는데, 먹다보니

테이크아웃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샌드위치가 나오면 픽업대에서 픽업을 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딸기잼과 물티슈와 같이 나오네요.

짧은 미니 박스 같은 곳에 두툼하게 식빵을 갈라서

그 안에 속을 채운 느낌입니다.

계란 토스트라서 계란이 가득들어있네요.

치즈와 소스도 빵 속에 있구요. 위에는 파슬리가루로 멋을 냈어요 ㅎㅎ

에그드랍 공홈에서 보니,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 철분, 아미노산 등의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된 프리미엄 무 항생제 계란만 엄격하게 사용한

맛있는 스크럼블 에그로 건강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함께 나온 딸기잼을 뿌려뿌려 줍니다~

아 너무 맛있어보여요~

갓나온 따끈한 토스트와 딸기잼의 조화는...

다 아는 맛이죠~? ㅎㅎ

이렇게 손에 묻지 않게 먹을 수 있도록

포장이 잘 되어 있어요.

계란은 에그스크램블처럼 만든것 같은데,

버터에 볶은 것 같은 맛이구요.

에그스크램블보다 더 몽글몽글 부드러웠답니다.

약간 덜 익힌 느낌이고, 겉에 있는 치즈가 녹아서

함께 부드럽게 입속으로 들어왔어요.

순삭...

열심히 운동한 후에 순삭 했습니다.

다 드신 후, 셀프 정리 하시면 되구요.

 

저희는 커피나 음료를 따로 주문하지 않았는데,

라떼와 함께 먹는다면 한끼 식사로도 충분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기본 에그샌드위치만 먹었는데,

여러가지 토핑이 많이 들어있는 샌드위치를 드시면

더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 에그드랍 매장이 굉장히 많이 생겼던데,

가까운 매장에 가셔서 드셔보셔요~^^

혹시 오늘 점심메뉴 고민 하신다면!!

강추합니다!!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