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 강릉에선 후식으로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초당 110' / 강릉가볼만한곳

여행&맛집/국내

[강릉맛집] 강릉에선 후식으로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초당 110' / 강릉가볼만한곳

재리부부 2021. 12. 12. 10:33
728x90
반응형
SMALL

지난 포스팅에서 술도 안먹었는데, 코박고 해장을 한 

강릉짬뽕순두부을 소개해드렸죠~ ㅎㅎ

 

[강릉 짬뽕 순두부 포스팅 보기]

https://jaereehouse.tistory.com/83?category=968513

 

[강릉맛집] 강릉에 왔으면 얼큰한 '강릉짬뽕순두부'로 해장하기

강릉에서 출장이 길어져 이곳 식당을 자주 가는데, 그중 맛있었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강릉 하면 초당 순두부가 유명하죠~? 왜일까요~? 강릉에 가면 항상 맛집이라고 순두부 집이 몰려있는

jaereehouse.tistory.com

 

 

얼큰~한 짬뽕순두부 한그릇 뚝딱하고 나면

달달한 후식이 땡기는 것은, 당연한 일이죠~? ㅎㅎ

그래서 근처에 후식으로 무엇을 먹을까 찾아보았죠.

그러던 중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이 유명하다고 하여 가보았습니다.

강릉짬뽕순두부집 바로 근처에 위치하여

짬뽕순두부 먹은 후 후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

 

[초당 110]

# 주소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110
# 연락처 : 010-8836-8624
# 운영시간 : 주말 09:00 ~ 20:00 / 평일 09:00 ~ 18: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주차장도 크게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셔도 주차하기 편리합니다.

메뉴 한번 보시구요~

아이스크림의 맛은 순두부, 흑임자, 어린쑥, 옥수수 이렇게 있구요.

가격은 3,500원으로 통일되어있네요.

아메리카노 등 커피도 있어요.

초당 과자, 뽀로로 음료도 있네요~

재리부부는 순두부와 흑임자맛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두구두구~~ 나왔습니다.  양도 꽤 많죠? ㅎㅎ 

순두부 아이스크림은 처음 먹어봐서 과연 무슨 맛일까..

궁금했어요. 과연 진짜 순두부의 맛이 날지...ㅎㅎ

겨울의 강릉은 바람이 너무 불어서 아이스크림을 받자마자

차로 뛰어 들어왔네요 ㅎㅎ 주차장이 넉넉하기 때문에

대부분 차 가지고 오신 분들은 아이스크림을 받아서 차로 들어가시더라구요 ㅎㅎ

순두부 아이스크림은 놀랍게도 진짜 순두부 맛이 나요.

약간 두유?맛이 나기도 하고요 ㅎㅎ

고소한 두부맛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근데 두부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약간 두부의 비린맛 때문에

입맛에 안맞으실 수도 있어요 ㅎㅎ

저도 생두부만 먹는 것을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에

비린맛이 확 올라오더라구요^^;; 

저는 입맛이 약간 예민하여 알수 있었지만,

신랑은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두부맛이 생각보다 진하기 때문에, 두부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흑임자 아이스크림은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달달한 흑임자맛이 진짜 진하게 느껴져요.

정말 진해서 목이 약간 막히는 느낌까지 ㅎㅎ

근데 저는 저렇게 진하게 달달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순두부맛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답니다.

예전 이태리 갔을때 흑임자 젤라또로 먹던 그맛이

느껴져서 추억놀이 했네요 ㅎㅎ

이태리 젤라또맛~~^^

 

강릉 가시면 강릉짬뽕순두부 드시고, 후식으로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또는 흑임자 아이스크림

드시고 오셔요~~^^

아주 좋은 코스입니다.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