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 치킨 호랑이치킨 리뷰

여행&맛집/국내

60계 치킨 호랑이치킨 리뷰

재리부부 2021. 11. 6. 22:25
728x90
반응형
SMALL

얼마전 지인으로부터 호랑이치킨이 엄청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주말을 맞이하여 드디어 시켜보았습니다.

 

호랑이 치킨은 다른 브랜드인줄 알았더니,

60계치킨의 한가지 메뉴였네요!!

60계 치킨은 깨끗한 새기름으로 60마리만 조리한 후

사용한 기름은 절대 다시 사용하지 않고,

모두 폐기처리 한다고 해요.

쿠팡이츠로 배달을 했어요!

 

 

 

 

 

치킨왔다~~~~ 야호~~

기본으로 치킨, 치킨무, 콜라, 소스(60계 마요네즈), 물티슈가 배달되어 옵니다.

안전 스티커도 잘 붙어져 왔네요~

호랑이 치킨 맞이 동영상ㅋㅋㅋ

 

배달 왔을때부터 진하게 풍겨져 나오는 맛있는 향이 우리의 코를 자극했어요.

우리집 막내 강아지도 냄새를 킁킁 거리며 궁금증을 보였네요.

 

외관은 bhc사의 뿌링클과 유사해요.

겉면에 고추씨를 튀긴것인가.. 굉장히 독특한 맛입니다.

후추향도 강하게 나구요.

그리고 튀김옷이 많이 두껍지도 않아서 느끼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바짝 튀긴 느낌의 후레이크가 많아서 과자처럼 씹히는 맛도 일품이었어요.

또한 기본으로 주는 마요네즈 소스는 일반 마요네즈보다 약간 느끼해서

매콤한 호랑이치킨에 찍어먹으면 아주 꿀조합이 완성됐지요!

 

먹을수록 올라오는 매콤함이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줬고,

튀김이 바삭바삭해서 정말 굉장히 맛있어요.

포스팅 쓰는 이 순간에도 또 먹고 싶네요ㅜㅜ

 

 

 

 

근접샷!!!

정말 뿌링클과 비슷한 외관이죠?

먹다보니 다른 모양이 있어서 보니, 포테이토네요~

닭이 질릴때쯤, 감자 하나 집어먹고 ㅋㅋ 너무 맛있어요~

 

진짜 순식간에 없어져버린 호랑이치킨..

재리부부 둘이서 한마리를 뚝딱 했네요!

매콤+달콤해서 계속 땡기는 중독적인 맛입니다.

대식가 부부인데도 굉장히 배불렀어요.

 

저희는 다음번에도 또 주문 해먹을래요~

넘넘 맛있었습니다^^

 

잠깐!

혹시~ 매운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https://jaereehouse.tistory.com/116

 

신상 치킨 추천, 구워서 불맛 정복, 굽네 불금 치킨! 이걸로 정복당했다!

배달어플을 보던중에, 불금치킨? 이름이 신기하여 시켜보았어요. 알고보니, 굽네치킨의 신상 치킨이었네요. 불맛이 화르르~ 금빛갈릭소스가 사르르~ 이래서 불금치킨이래요 ㅎㅎ 매콤달콤한 맛

jaereehouse.tistory.com

 

 

 

 

재리부부가 주문한 지점은 한양대점입니다~

내돈내산 인증샷 ㅋㅋ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주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