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대형카페 cavea(카베아) 리뷰

여행&맛집/국내

파주 대형카페 cavea(카베아) 리뷰

재리부부 2021. 11. 4. 21:05
728x90
반응형
SMALL

파주 대형카페 카베아를 소개합니다.

처음 갔을 때 그 넓은 규모에 놀랐는데, 요즘 같은 코시국에 딱 가기 좋은 카페더라구요~

카베아 cavea

전화

010-4030-0065

 

주소

경기 파주시 파주읍 봉서산로 245

 

운영시간

평일 11:00 - 21:00

주말 10:00 - 21:00

공휴일 10:00 - 21:00

 

 

저 멀리서부터 건물의 웅장함이 보입니다. 

가까이 다가갈수록 넓게 느껴지는 건물에 입이 떡 벌어졌네요.

어마어마하게 큰 건물에 한번 놀랐네요.

넓은 건물 앞에 주차장도 굉장히 넓게 잘 되어 있어요.

들어가볼까요?

정말 굉장히 넓죠? 요즘 코시국이다보니, 대형카페를 검색해서 많이 가는 편인데,

여기보다 넓은 카페는 아직 가보질 못한 것 같아요!

그정도로 굉장히 넓어요. 테이블도 많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은 편이라

사람들이 많이 있어도 북적거리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좋았어요.

2층에도 테이블이 있고, 테라스도 넓게 있었네요.

테라스가 넓어서 애견동반이 될까? 싶었는데, 아쉽게도

애견동반은 금지입니다.

베이커리 코너! 몇개 골라서 맛을 볼까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입니다.

넓은 자리에 앉아서 빵을 먹어봅시다!

 

커피 맛은 약간 싱거운 편이었고, 빵류는 꽤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특히 크로아상이 존맛....

 

카페가 넓어서 여기저기 포토 스팟도 굉장히 많아요!

사진 몇백장 찍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최대한 얼굴 잘 안나오는 샷으로 몇장 올려보겠습니다~

입구에 있었던, 대부분 기다려서 한장씩 찍고 가던 스팟입니다.

카베아 마크가 크게 있네요~

테라스로 나가볼까요?

테라스로 나가도 괜찮은 포토 스팟이 있어요.

카페 곳곳에 이런 포토스팟들이 있어요!

얼굴이 너무 적나라하게 나온 사진은 올리지 않았어요 ㅎㅎ

테이블에서 찍어도 예쁜 사진을 많이 건질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화장실까지! 여자화장실밖에 찍어오지 못했는데,

핑크&골드가 잘어우러진 화장실이라

여기서도 사진 찍는 분들이 많더라구여~

 

요즘 같은 코시국에 딱 가기 좋은 파주 대형카페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