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서울양양고속도로 내린천휴게소 리뷰(맛집?)

여행&맛집/국내

[강원도여행] 서울양양고속도로 내린천휴게소 리뷰(맛집?)

재리부부 2021. 11. 10. 21:02
728x90
반응형
SMALL

급작스러운 강원도 여행 일정이 잡혔습니다.

전날 밤 10시쯤 "호캉스라도 다녀올까?"라는 말로 시작되어

제주도여행, 울산여행 등 검색해보다가

강원도여행으로 결정이 되었네요!

 

출근시간을 피하여 좀 느즈막히 출발을 하였어요.

재리부부네 집인 서울 평창동에서 첫번째 목적지인

고성까지 3시간정도가 소요된다고 나오네요.

가기 전 이번주부터 전국으로 비가 왔었죠.

그래서 날씨가 갑자기 매우 추워진 것 같아요ㅜ

재리부부도 트렌치코트류를 챙겼다가

도톰한 코트 등으로 다시 바꿔서 챙겼는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네요!

 

강원도 인제에 도착했더니, 산 꼭대기에 흰 눈이 소복하게 쌓인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벌써 첫눈이 왔다니!

강원도란 정말 ㄷㄷ..

꼭대기에 소복하게 쌓인 흰눈!!

오돌오돌 떨면서 점심을 간단하게 먹기 위하여

내린천 휴게소에 들어갔어요.

 

서울양양고속도로를 달리다보면 내린천 휴게소가 나오는데,

상행선과 하행선에서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어요.

 

 

내린천 휴게소는 건물이 매우 특이하게 생겼어요.

마치 우주선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상공형 휴게소라고 하네요.

휴게소 건물 밑으로는 차들이 쌩쌩 지나갑니다.

 

화장실도 사람이 많을때를 대비하여

이런 시스템도 갖추어져 있네요!

최첨단 휴게소가 아닐 수 없습니다!

 

내린천 휴게소는 4층에 푸드코트와 매장들이 위치해있습니다.

코시국이라 QR코드로 인증을 한 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갑니다.

 

어디 무슨 백화점 같은곳을 올라가는 기분이네요 ㅎㅎㅎ

올라가보면 테이블과 의자가 넓게 배치되어있어요.

키오스크가 있고, 이곳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내린천 한식, 우리콩 순두부, 코바코(돈까스, 라면, 우동 등), 바르다 김선생, 죠스떡볶이

이렇게 매장이 있어요.

 

저희는 스페셜돈까스죠스떡볶이를 주문하였습니다.

 

전광판을 보면서 우리의 주문번호가 뜨길 기다렸어요.

 

 

죠스떡볶이와..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보이시나요..... 

스페셜 돈까스.... 스. 페. 셜.

스페셜이라면서요?? 11,000원이나 줬는데여????

저희가 스페셜이라는 뜻을 잘못 알고 있었나봅니다....

 

여러분.. 내린천 휴게소에서 스페셜 돈까스는

절대 주문하지 마세요....

 

이건... 우리집 냉장고에 있는 냉동식품보다 못한 맛입니다ㅜㅜ

간만에 메뉴선정 실패를 경험했네요!

 

배고파서 먹긴 먹었는데... 정말 헛배부른 느낌이었답니다...

죠스 떡볶이는 그냥 우리가 평소에 먹던

죠스 떡볶이 맛이에요 ㅎㅎ

 

김밥을 먹을까 돈까스를 먹을까 고민했었는데...

후회 가득한 메뉴 선정이었습니다ㅎㅎㅎ

 

그래도 위안이 되었던건, 내린천 휴게소의 특별한 풍경

볼 수 있었던 것입니다.

식사하는 내내 고속도로 상황을 확인할 수도 있었고, 

우리 밑으로 차들이 계속 지나가서 다른 휴게소에서

경험하지 못한 경험도 했네요^^

휴게소를 나오며 주차장 앞에서 찍은 풍경 캬~

 

또한 내린천휴게소는 풍경 맛집이기도 한데,

4층 전망 카페도 있어요.

 

저희는 늦게 출발하여, 호텔 체크인시간이 

간당간당하여 서둘러 출발하느라

미처 둘러보진 못하고 왔습니다ㅜ

 

아 그리고 푸드코트 이외에도 퀴즈노스, 코나퀸즈, 탐앤탐스, 던킨 등의

커피매장도 입점되어 있었어요!

 

다음번에 또 인제를 지나가는 계획이 있다면

내린천 휴게소에 들러서

전망카페까지 즐겨보고 와야겠습니다^^

 

이제 강원도 여행 포스팅이 시작될건데,

기대해주세요~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