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기념일에 가기 좋은 랍스타 뷔페, 포시즌스호텔서울 더마켓키친 솔직 리뷰

여행&맛집/국내

[내돈내산]기념일에 가기 좋은 랍스타 뷔페, 포시즌스호텔서울 더마켓키친 솔직 리뷰

재리부부 2021. 11. 5. 14:02
728x90
반응형
SMALL

재리부부는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포시즌스호텔서울 더마켓키친을 다녀왔습니다.

랍스타 뷔페로 유명한 뷔페라 기대와 설렘을 가득 안고 방문했네요!

 

포시즌스호텔서울 더마켓키친

전화

02-6388-5500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운영시간

평일 11:30 - 14:30 (점심)

매일 06:30 - 10:30 (조식)

매일 17:30 - 21:30 (저녁)

주말 11:30 - 15:00 (점심)

 

가격

조식 / 60,500원

평일 점심 / 108,000원

평일 저녁 / 118,000원

주말 브런치 / 118,000원

주말 저녁 / 128,000원

 

포시즌스 호텔 지하1층에 위치하였고, 주차를 하고 엘레베이터를 2번 갈아타야 했습니다.

생각보다 꽤 넓었고, 음식에 가까운 자리를 안내 받았습니다.

저희가 앉아있는 곳 밑은 바로 유적지가 보였어요.

광화문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공사 중 옛날 유물들이 나와서

컨셉(?)으로 활용중인듯 싶습니다.

옛날 부엌 위에서 밥을 먹고 있다니, 나름 신선한 경험이었네요. 

왼쪽 위에 봉투는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는 봉투입니다.

매번 식당에서 마스크를 어디다 놓을지 고민하곤 했는데,

코시국에 아주 괜찮은 아이디어 인것 같아요.

음식을 가지러 갈 때는 항상 마스크와 비닐장갑을 착용해야 합니다.

식기류에는 이렇게 소독이 증명된 스티커로 우리를 다시한번 안심시켜주네요.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처음엔 탄산수를 기본으로 주시네요.

탄산수는 무제한 무료이니, 주저하지말고 주문하세요~

그밖에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커피 등 음료도 있습니다.

메뉴 QR코드를 찍어보면 이런식으로 음료메뉴가 보입니다.

주류도 따로 주문할 수 있게 메뉴가 보여요. 

 

 

처음에 웰컴주로 식전주(무알콜)와 웰컴푸드를 갖다 주세요.

매실주 같은 맛이었고, 식전에 입맛을 돋우기 좋은 새콤한 맛입니다.

결혼기념일을 맛이하여 건배!

웰컴푸드는 닭요리입니다.(후라이드 닭강정 같은 느낌)

이렇게 나오니 왠지 더 대접받는다는 느낌이 드네요.

이제 음식을 가지러 가볼까요~?

랍스타뷔페답게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 있어요.

 

스시 스테이션에도 신선한 회들이 가득 놓여있습니다.

여러가지 음식들을 담아온 접시를 보여드릴게요~

음식들이 하나같이 고급스런 맛이었고, 뷔페 음식 같지 않았어요.

서울 호텔 3대 뷔페(롯데, 조선, 신라)를 모두 가봤지만, 그중에서

가장 만족스런 음식이 나오는 뷔페였습니다.

참고로 요즘엔 신라뷔페가 빠지고, 포시즌스 더마켓이 3대 뷔페

들어갔다고 하네요!

그릇도 뷔페 그릇치고는 고급스런 도자기같은 그릇이어서

음식을 담아도 더 예쁘게 담겨서 좋았습니다.

 

여러가지 메뉴들을 동영상으로 남겨보았어요.

배부르게 먹었으니 이제 디저트 코너!!

 

초코 분수가 콸콸 쏟아져 나옵니다.

초코퐁듀를 먹을 수 있게 앞에 여러가지 주전부리가 함께 놓여있구요.

어린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코너네요.

 

케이크 스테이션, 아이스크림 스테이션도 따로 준비 되어 있습니다.

케이크가 진짜 다 맛있더라구요... 더 못먹고 온게 한이 된... ㅎㅎ

케이크, 쿠키 등 종류도 굉장히 많은편이에요.

아이스크림도 콜드스톤처럼 차가운 판에 토핑을 섞어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디저트류를 들고 오면 서버분들이 커피나 티를 주문하겠냐고 물어보십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디카페인으로 주문이 가능하다는게 정말 큰 장점인것 같아요.

저희도 디너에 가서, 카페인은 약간 부담스러웠거든요.

그리고 커피는 무료로 무한 제공입니다.

 

이곳에서 서버분들이 굉장히 분주하게 일처리를 해주세요.

비닐장갑, 티슈 등 쓰레기는 바로바로 치워주시고,

빈접시도 바로 치워주십니다.

불편함을 1도 느끼지 못하고, 신경써서 대접받는다는 느낌이

가득 들고 온 포시즌스 호텔 서울 더마켓키친 이용 후기였습니다.

 

저희 부부는 다음번 기념일에도 방문 할 예정이에요.

그만큼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어요.

내돈내산 인증ㅋㅋ

지금까지 기념일에 가기 좋은 포시즌스 서울호텔 더마켓키친 리뷰였습니다.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