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깡 BLACK 솔직 리뷰

여행&맛집/국내

새우깡 BLACK 솔직 리뷰

재리부부 2021. 11. 8. 20:10
728x90
반응형
SMALL

마트에 갔는데, 까까대마왕으로서 과자코너를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요즘 새로나와서 광고를 많이 하는 새우깡 블랙을 보았습니다.

새우깡은 어렸을 때부터 좋아하던 과자 중 하나예요.

기본맛 뿐만 아니라 매운맛, 쌀맛 등 새로운 맛이 나오면서

계속해서 인기가 많은 과자 중 하나죠. 

농심 새우깡은 무려 1971년에 탄생했고,

국내 최초의 스낵이라고 합니다. 와우...

 

손이가요 손이가~ 새우깡에 손이가요~

 

(이 CM송를 안다는건... 너무 나이가 들었다는 건지..)

 

농심 새우깡이 출시 5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으로 만든 새로운 맛의 새우깡이 나왔다고 해요.

이름하여~~~~

새우깡 블랙!

 

 

아무튼! 새로나온 새우깡 블랙을 모셔와보았습니다.

패키지부터 블랙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였고, 트러플이 그려져있어

안먹어봐도 아, 트러플향이 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ㅋㅋ

중량 80g, 새우 17%, 블랙트러플분말 0.017%, 올리브유 0.16%

트러플분말이.. 0.017%면.. 들어간게 맞나여? 

트러플분말에 살짝 담근 정도?ㅋㅋㅋㅋ

'BLACK'

블랙이라는 이름을 고급화 전략에 쓰는 상품들이 많죠~

새우깡 블랙도 그러한 상품 중 하나 같네요.

고급화 전략으로 새우 함량이 2배가 들었다고 하네요!

원재료나 영양정보는 사진으로 확인해보시구요~^^

 

열어봅시다!!

.

.

.

.

.

 

아 먹다 찍은거 아니구요, 열자마자 찍은거 맞습니다.

과대포장 냄새가 솔솔....ㅎㅎ

 

열자마자 트러플향이 나네요.

새우깡의 형 정도 되는 두께에 겉면에 트러플 분말 등이 묻혀져 있어요.

더 가로로 와이드해졌습니다.

 

맛을 보면..

흠.. 

블랙이라는 이름으로 굳이..?

트러플향은 나는데

향만 나는 느낌?

새우깡 고유의 짭쪼롬한 맛도 별로 안느껴졌....ㅜ

일반 새우깡과 비교해보면

속이 좀더 차있는 느낌과 기름진 느낌이 더 듭니다.

기본 새우깡이나 매운새우깡처럼 짭쪼롬하게 자꾸 땡기는 맛도 아니고....

약간 뭔가 2% 아니... 좀 많이 모자란듯한 맛입니다ㅜㅜ

웬만해서는 가리는 식품 없이 잘 먹는 재리부부인데,

이 과자는 한봉지 다 먹기가 힘들더라고요...

참고로 저희는 트러플에 큰 거부감이 없습니다.

그런데 약간 이 과자는... 거부감이 좀 들었어요ㅜ

 

왜그럴까 생각을 해봤는데,

기존에 트러플향은 요리에 익숙했었는데,

과자에 새우맛과 섞이다 보니

약간 오묘하고 이도저도 아닌 맛이 나더라구요.

그렇다고 새우가 2배로 들어가서 새우맛이 많이 나냐?

그것도 아니었어요...ㅜ

 

저희는 먹다가... 포기했습니다... ㅎㅎ

 

다음번 마트에서 새우깡 블랙을 본다면

못본척 지나칠 것 같아요... ㅎㅎㅎ

다시는 안사먹을래요~

 

이상 내돈내산인 새우깡 BLACK 솔직 리뷰였습니다!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구매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