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뷰] 고성 르네블루 by 워커힐 체크인 팁 (1)

여행&맛집/국내

[호텔 리뷰] 고성 르네블루 by 워커힐 체크인 팁 (1)

재리부부 2021. 11. 12. 18:36
728x90
반응형
SMALL

재리부부는 고성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고성은 몇년 전부터 핫하게 변한 관광지인데,

그래도 아직까진 속초나 강릉에 비해서는

비교적 사람들이 많진 않아요. 

그래서 비교적 조용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죠.

 

재리부부가 고성의 숙소로 정한,

저 멀리서부터 보이는 호텔은!

바로 르네블루by워커힐 호텔이었어요.

워커힐 계열의 호텔이라 시설이 얼마나 좋을지

기대가 엄청 됐어요. 

 

[ 고성 르네블루by워커힐 ]

 

# 주소 :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심층수길 96

# 연락처 : 033)630-7800

# 체크인/체크아웃 : 오후3시 / 오전11시 (리셉션은 24시간 운영)

 

 

지하에 주차를 하고, 로비층으로 올라오면 반겨주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반했네요.

 

정말 눈이 시리도록 푸르른 하늘과 바다가

재리부부를 반겨주는 것 같았어요.

 

로비에서 풍경 때문에 정신을 빼앗기시면 안돼요!

선착순으로 체크인을 해주기 때문에

웨이팅 등록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어떤 분들은 이걸 잘 몰라서

자리에서 계속 기다리시다가

체크인 순서가 늦어지기도 하더라구요.

로비로 들어오면 바로 보여요!

 

체크인이 15시인데, 재리부부는 14:49에 웨이팅을

해놓았어요. 순서는 11번이었답니다.

평일이라서 이 순서였는데,

주말엔 더 빨리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원래 여름휴가로 가고 싶었던 곳인데

항상 풀부킹이어서 못갔었거든요.

그러면 얼마나 많은 투숙객들이

대기번호를 미리 뽑아놓을지 상상이 되시나요~ㅎㅎ

아, 그리고 주차장이 생각보다 협소하여

일찍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기번호를 등록해놓고, 로비를 구경해볼까요~?

고급스러운 로비 인테리어 구경하세요.

층고가 엄청 높았고, 바닥이 대리석이라

고급스러움이 뿜뿜이었습니다.

의자와 책상 등 가구들도

디자인이 굉장히 멋있었어요.

 

어디서든지 사진만 찍으면 모두가 작품이

될 수 있어요!

 

체크인 시간이 되기까지 투숙 예정인 사람들은

로비에서 사진을 찍으면서 시간을 보내더라구요.

그정도로 인테리어가 너무 멋졌어요.

 

여기저기 모든것들이 너무 고급스러워요ㅜ

재리부부도 이 로비에서 사진을

100장 정도 찍은것 같네요ㅋㅋㅋㅋ

시간을 좀 보내다 보면 순서대로 카톡으로 대기요청이 와요.

그러면 리셉션 앞쪽에 줄을 서면 돼요!

 

 

리셉션도 고급지죠 ㅎㅎ 

리셉션은 살짝 작다는 느낌이 들긴 해요.

리셉션 직원분이 2분이 체크인을 도와주셨어요.

그래도 예전에 삼척 쏠비치 체크인 할 때

생각해보면.. 정말 빨랐어요 ㅎㅎ

(쏠비치는... 나중에 한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재리부부는 11층을 배정받았어요!

12층이 가장 고층인데, 이미 다 나갔다네요^^;;

11번째로 체크인한건데..

아마 연박하시는 분도 있어서 그런거겠죠?ㅎㅎ

 

그리고 정말 좋은 점은,

카드형 룸키를 2개를 받을 수 있다는 것!

이게 정말 엄청 편해요.

한개는 가지고 다니고,

다른 한개는 꽂아두어도 좋고요.

전에 룸키를 한개만 주는 호텔에서

묵은적이 있었는데, 

제가 샤워하고 있을때 남편이 잠깐 나갔다오느라

샤워 중간에 문을 열어준 적도 있네요~

로비층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봅시다~

엘레베이터도 고급져.. 하악...

르네블루에 완전 반했네요 ㅎㅎ

 

엘레베이터를 타고 층수 버튼이 안눌린다고 당황하지 마세요!

카드를 태그한 후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카드를 태그하는 위치는 버튼 가장 아래쪽

정사각형 모양으로 되어있는 부분이에요!

체크인 때 받은 이 카드형 룸키

태그 하셔야 해요~^^

 

엘레베이터도 참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있네요~

 

 

이제 다음편은 룸 컨디션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