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명태회냉면 맛집 '한성면옥' 리뷰

여행&맛집/국내

속초 명태회냉면 맛집 '한성면옥' 리뷰

재리부부 2021. 11. 20. 18:02
728x90
반응형
SMALL

재리부부가 속초에 오면 꼭 들리는 맛집!

지금 공개합니다~ㅎㅎ

여름엔 이것만 먹으러 속초에 올 수 있겠다

했었는데, 추운 늦가을에도

생각나서 들렀네요~

 

[한성면옥]

# 주소 : 강원도 속초시 교동 928-8

# 연락처 : 033-635-1118

# 운영시간 : 오전 10:30~오후 07:30 (수요일 정기 휴무)

 

 

 

이곳인데요~ 주차장은 따로 없는데,

길가에 주차된 차들이 많아서

근처에 하시면 됩니다.

재리부부가 점심시간 전에 도착을 하여,

사람이 없는 매장 모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었어요~

냉면을 브런치로 먹은^^;;

매장은 깔끔하고 잘 관리되어 있어요.

저희가 먹고 있으니

사람들이 하나둘씩 들어옵니다^^

 

재리부부는 매우 배가 고픈 상태였기 때문에,

명태회냉면 大자 2개

왕만두를 주문 했어요.

원산지 표지판도 있구요.

맛있게 먹는 방법도 직접 붙여두셔서

처음 오신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이렇게 일회용 앞치마도 있어서

냉면을 먹을 때 옷을 방어 할 수 있어요!

(흰옷 착용 시 필수!)

 

드디어~~ 냉명 등장~~

 

와우... 大자는 처음 시켜보는데,

정말 양이 많더군요^^;

먹다가 약간 후회했어요.

가시는 분들은 엄청난 대식가 아니시라면

그냥 보통 드셔요 ㅎㅎ

보통도 양이 꽤 됐던 걸로

기억하는데, 배고프니 눈이 뒤집혔네요~

 

그래도 너무 맛있는 명태회냉면!

 

 

 

맛있는건 크게!!

 

맛있게 먹는 방법에 써있는대로

냉육수를 자작하게 부어주고 열심히

쉐킷쉐킷 섞어줍니다~

일단 면을 가득 집어 입안 가득 한입 먹고,

또 비벼줘요 쉐킷쉐킷~~

 

두번째는 명태회를 면과 함께 가득 떠서

입안에 넣어줘요!

 

여기서 팁!

명태회가 맛있는 맛집이기 때문에,

명태회 추가를 해줍니다.

3천원이면 이만큼이나 먹을 수 있어요~

이 명태회는 냉면에 추가로 넣어먹어도 돼고,

만두랑 같이 먹어도 얼마나 맛있게요~

 

 

 

 

먹다보니 왕만두도 나왔네요~

촉촉한 맛의 만두예요.

간장에 찍어먹어도 좋지만,

추가한 명태회와 같이 한입 먹어줍시다.

아~~ 하세요 ㅎㅎㅎ

속이 가득 차 있는 왕만두네요^^

 

 

이렇게 재리부부는 배가 터지게..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속초 오면 항상 들리는 맛집!

한번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