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맛집] 계속 생각나는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여행&맛집/국내

[강릉맛집] 계속 생각나는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재리부부 2021. 12. 27. 10:40
728x90
반응형
SMALL

강릉맛집 들고왔습니다~

강릉여행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열심히 포스팅 해볼게요 ㅎㅎ

막국수 다들 좋아하시죠~? 강원도 하면 또 막국수가 유명하잖아요?

막국수 재리부부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진짜진짜 너무 맛있었던 곳이라 꼭 소개 해드리고 싶네요ㅎㅎ

 

[삼교리동치미막국수 본점]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구정면 범일로 364

# 연락처 : 033-647-8830

# 영업시간 : 화~일 오전 10:50 ~ 오후 09:00

[월요일 휴무]

 

여기 다른 지점도 많던데, 꼭 본점으로 가세요!

본점 말고 가까운 다른데로 갔더니 본점의 그 맛이 안나더라구요!

넓은 주차공간으로 주차 하기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주차를 하고 이제 들어가볼까요~?

운영시간 및 금지항목 참고하시구요!

와이파이 有, 반려동물 동반 및 음식, 흡연 금지입니다.

매장 안은 이렇게 홀 좌석도 있구요, 사진으로는 못남겼는데

좌식도 왼쪽편에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기본찬이구요, 저 동치미가 아주 최고입니다.

같이 같던 동료는 해장으로 최고라고 벌컥벌컥 마시더라구요ㅎㅎ

막국수 맛있게 먹는방법!

[동치미 막국수]

동치미 세국자, 식초, 겨자, 설탕을 적당히 넣고 계란 노른자를 풀어 드세요.

[회/비빔막국수]

동치미 한국자, 양념장, 식초, 겨자, 설탕, 기름을 적당히 넣고 열무김치를 넣어 비벼드세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숙지하고 음식을 기다려봅니다.

메뉴와 가격 참고하시구요, 재리부부는 회막국수메밀만두를 주문했어요.

뜨끈한 메밀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속이 꽉 차있어요. 뜨거우니까 반으로 갈라서, 입에 쏙 넣어줍니다.

쫀득한 메밀로 만든 피와 만두속이 잘 어우러져 입안에서 육즙이 팡팡 터지네요.

회막국수도 나왔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을 참고하여, 비빗비빗 해줍니다.

동치미 한스푼, 양념장, 식초, 겨자, 설탕, 기름을 취향껏 넣고

맛을 보면서 내 입맛에 맞게 조절을 해줘요.

이게 참 좋더라구요~ 내 입맛대로 조절이 되는 것이~^^

아~~ 해보세요 ㅎㅎㅎ

와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김가루도 들어가서 김맛도 고소하고,

명태회도 면과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어요.

저번에 소개해드린 속초 명태회냉면도 정말 맛있었는데,

 

[참고]

https://jaereehouse.tistory.com/49

 

속초 명태회냉면 맛집 '한성면옥' 리뷰

재리부부가 속초에 오면 꼭 들리는 맛집! 지금 공개합니다~ㅎㅎ 여름엔 이것만 먹으러 속초에 올 수 있겠다고 했었는데, 추운 늦가을에도 생각나서 들렀네요~ [한성면옥] # 주소 : 강원도 속초시

jaereehouse.tistory.com

 

이 동치미 막국수는 그곳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맛이었어요.

출장이 끝난 지금까지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여러분, 강릉 가시면! 꼭!! 꼭!! 꼭!! 꼭!! 드세요.

두번 드셔야 됩니다.

정말 강추해요! 본점으로 가세요! 꼭이요~ ㅎㅎ

 

후식으로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어떠신가요~?

https://jaereehouse.tistory.com/84

 

[강릉맛집] 강릉에선 후식으로 초당 순두부 아이스크림 '초당 110' / 강릉가볼만한곳

지난 포스팅에서 술도 안먹었는데, 코박고 해장을 한 강릉짬뽕순두부을 소개해드렸죠~ ㅎㅎ [강릉 짬뽕 순두부 포스팅 보기] https://jaereehouse.tistory.com/83?category=968513 [강릉맛집] 강릉에 왔으면 얼

jaereehouse.tistory.com

강릉 다른 맛집을 찾는다면~?

https://jaereehouse.tistory.com/83

 

[강릉맛집] 강릉에 왔으면 얼큰한 '강릉짬뽕순두부'로 해장하기

강릉에서 출장이 길어져 이곳 식당을 자주 가는데, 그중 맛있었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강릉 하면 초당 순두부가 유명하죠~? 왜일까요~? 강릉에 가면 항상 맛집이라고 순두부 집이 몰려있는

jaereehouse.tistory.com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생각을 리뷰 한 것입니다.

업체의 광고료, 후원 등을 받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